Innodisk의nanoSSD PCIe 4TE3로 5G,
자동차 및 항공우주 어플리케이션 잠금
해제하다

Edge AI 장치의 크기가 축소됨에 따라 특히 험준한 야외 환경에서 데이터 스토리지의 고효율화와 고성능화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5G 기지국 및 차량 내 시스템과 같은 에지 장치는 작지만 안정적이고 강력해야 합니다. Innodisk의 nanoSSD PCIe 4TE3는 컴팩트한 디자인, 향상된 성능 및 신뢰성으로 요구에 적합하므로 5G,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작은 크기, 놀라운 성능

Innodisk의 nanoSSD 4TE3는 높이 1.65mm, 너비 16mm, 길이 20mm의 소형 M.2 타입 1620 BGA 폼팩터로 설계되어 1TB의 대용량을 자랑합니다. 크기와 향상된 성능으로 인해 nanoSSD는 공간에 제약이 있는 기기와 더 많은 공간을 설계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또한 향상된 전송 속도와 높은 내구성으로 nanoSSD는 고속 컴퓨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탁월합니다.

설계 유연성을 위한 크래프팅 솔루션

InnoDisk는 자체적으로 nanoSSD 시리즈를 제조하여 유연성을 위한 확실한 품질과 고도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nanoSSD가 솔더 다운되어 장치의 마더보드에 직접 통합되므로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또한 구현 중에 사전 판매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현 전 디자인 키트를 포함한 회로 설계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여러 가지 맞춤형 기능을 통해 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nanoSSD

nanoSSD PCIe 4TE3

셀렉션 가이드

2023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