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 solution
블록체인은 많은 시장 참여자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탐구하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새롭게 부상하는 AIoT 분야는 획기적으로 블록체인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영역이지만 먼저 극복해야 할 장애물들이 존재합니다.


4가지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올인원 솔루션 - InnoBTS™ SSD


     대역폭 확장

현재 직면 과제
o 대역폭이 초당 전송 15회로 제한적이고 업로드 시간이 느리기 때문에 표준 블록체인은 AIoT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InnoBTS SSD를 이용하면
SSD는 IoT 데이터를 체인에 추가되는 작은 해시 스트링으로 압축합니다. 이를 통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압축하여 필요한 전송 횟수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현재 직면 과제
블록 체인의 부정 조작 방지 특성은 본질적으로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블록체인에 업로드 된 자료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InnoBTS SSD를 이용하면
해시 스트링은 보낸 사람만 사용할 수 있는 개인 키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외부인에게는 해석할 수 없는 해시 스트링만 표시됩니다. 그러나 SSD는 하드웨어 기반 디지털 서명을 사용하기 때문에 체인 상에 있는 모든 사람이 보낸 사람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용

현재 직면 과제
블록체인 수수료에 따라 이동된 데이터 양에 따라 데이터 저장 비용 증가하여 대규모 운영을 위한 고가의 사업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InnoBTS SSD를 이용하면
블록체인 수수료 문제는 해시 스트링을 이용하여 크게 완화되므로 최소한의 데이터만 업로드 됩니다. 또한, 시스템 통합자(SI)는 SSD에 모든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소프트웨어 구현 및 호환성 문제를 방지할 수 있어 막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

현재 직면 과제
블록체인의 데이터 양이 방대하여 데이터 검색 및 데이터 분석이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InnoBTS SSD를 이용하면
체인에 담긴 데이터베이스는 쉽게 액세스하고 분석할 수 있는 해시 스트링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데이터 관리 작업을 간소화합니다.




해법



InnoBTS는 IOT 데이터를 체인에 추가되는 짧은 해시에 집어넣는 방법으로 대역폭, 비용 및 관리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해 줍니다. 작은 해시 스트링은 SSD 자체적으로 생성하며 데이터를 압축하고 전송 횟수를 줄이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 동시에 데이터 검색과 분석도 간소화합니다. 마지막으로, 소프트웨어 독립적인 디지털 서명은 업로드 된 모든 것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데이터 자체는 해석할 수 없는 해시 스트링 형태로만 보입니다. 발송자만 해시 스트링에서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 필요한 개인 키를 갖고 있습니다.




 


 
 

InnoBTS SSD

 »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Blockchain SSD
 


 
  

 
셀렉션 가이드

2020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
 
 

©2021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다운로드   •   구독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