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 layer 3D NAND

한 단계 높은 컴퓨팅을 위한 준비된 솔루션


Innodisk는 산업 및 준산업 용도로 최적화된 신제품을 통해 산업 등급 혁신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96단 레이어 3D NAND의 고용량 및 저비용을 Innodisk 산업 등급 기술과 결합한 96단 레이어 3D NAND 시리즈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으로 광범위한 응용분야에서 차세대 제어력을 제공하는 4 포트 CAN 버스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Innodisk는 국제 순위를 통해 다시 한 번 그 산업 부문 역량을 인정받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Innodisk는 3년 연속 전 세계 산업용 SSD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2년 연속 글로벌 Top 10 DRAM 공급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96 레이어 플래시 스토리지의 우수성


플래시 스토리지의 차세대 도약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Innodisk의 96단 레이어 3D NAND 라인업이 마침내 요구 사항이 까다로운 응용부문 용도로 출시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96 레이어 3D NAND와 Innodisk의 업계 표준적 산업용 기술의 장점을 결합한 이 모듈은 전 세계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스토리지의 미래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Innodisk 96 레이어 3D NAND 독점 기술




Innodisk의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자세히 보기 »

 

차세대 CAN 버스 혁신을 위한 확장 모듈


Innodisk는 시스템 통합 업체들에 한층 더 다양한 CAN 버스 확장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CAN 버스 확장 모듈 라인업(M.2 포함)을 4개의 독립형 CAN 버스 2.0B 모듈(EGPC-B4S1)로 확장했습니다.

4포트 CAN 버스 모듈의 추가는 혁신자들 입장에서 라이다, 레이더, 카메라 시스템 등 시스템 용도로 많은 수의 CAN 버스 포트가 필요한 자율 주행 차량에 특히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Innodisk의 4포트 CAN 버스 확장 모듈 출시는 매출이 전년 대비 100% 가까이 상승하면서 Innodisk CAN 버스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 시점과 맞물린 것입니다. CAN 버스 솔루션이 계속해서 자율 주행 차량, 산업 자동화, 의료 서비스 부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Innodisk는 앞으로도 계속 혁신적인 CAN 버스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Innodisk의 임베드형 주변 기기 자세히 보기 »

 
 
  

 
셀렉션 가이드

2020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
 
 

©2020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다운로드   •   구독 해제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