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disk Networking Applications

네트워크의 미래를 위한 준비 가속화


초고속 네트워킹의 새로운 세계가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면적인 5G 네트워크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고, Wi-Fi 6과 5G의 mmWave 같은 초고속 근거리 네트워킹 기술이 로컬 네트워크를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한편, CAN bus는 첨단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에 고성능 네트워킹을 결합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여러 기술들은 엄청난 전송 속도와 최소한의 지연을 바탕으로 놀라운 혁신의 장과 새로운 컴퓨팅의 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차세대 업그레이드


차세대 네트워킹 기술의 엄청난 성능에 발 맞춰 나가는 솔루션이야 말로 네트워킹의 미래를 완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열쇠입니다. Innodisk는 첨단 네트워킹 응용 용도에서 요구하는 저 지연, 초고속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데 최적화된 업계 선도적 하드웨어,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 세계에 걸쳐 고객사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

 
 



 
 

플래시 스토리지

Innodisk의 안정성 최적화된 초고속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 은 IoT 게이트웨이, 라우터, 엣지 서버 뿐 아니라 이더넷 스위치와 게이트웨이, 방화벽, 라우터, 백엔드의 1U 서버 등,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첨단 네트워킹 장비에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
 




 
 

DRAM 모듈

Innodisk의 네트워킹 최적화된 고성능 DRAM 모듈은 미래의 네트워크 성능을 실현 가능하게 만듭니다. Innodisk의 DRAM 솔루션은 백엔드 네트워킹 인프라 용도로 훌륭한 선택일 뿐 아니라 Innodisk의 시그니처 기술인 견고한 내구성 DRAM 기술과 함께 혹독한 환경 조건 하의 까다로운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자세히 보기  »
 



 
 

임베드형 주변 기기

Innodisk의 고유한 임베드형 주변 기기 제품군은 차량에 최고 성능의 최첨단 차량 내 네트워킹 기능을 제공합니다. Innodisk의 CAN bus 모듈 은 까다로운 차량 내 조건에 최적화된 패키지를 통해 탁월한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
 




 
 

Innodisk와 함께 네트워크의 미래에 동참하세요

Innodisk의 산업 등급 솔루션을 이용해 5G와 Wi-Fi 6의 미래에 맞게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자세히 보기  »
 

 
  

 
셀렉션 가이드

2020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
 
 

©2020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다운로드   •   구독 해제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