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nodisk Medical grade solutions

모든 의료적 요구 사항 충족


생명을 구하는 필수 의료 기구에는 의료 분야 사용에 최적화된 기술을 탑재해 가장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구성 요소들이 필요합니다. Innodisk는 그러한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시키는 플래시 스토리지, DRAM 및 임베디드 주변 기기 제품군으로 이루어진 종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I 의료 영상 솔루션


Innodisk는 AI 의료 영상 부문 용도로 최적 의료 등급 솔루션을 제공하며, 중요 작업을 담당하는 장비를 구동하는 데 필요한 고기능 DRAM 모듈, 플래시 스토리지 장치 및 임베디드 주변 기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Innodisk 종합 솔루션은 AI 의료 영상 부문 용도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영상 부문에서 발생하는 환경적 어려움도 거뜬히 견뎌냅니다.


각 제품군별 Innodisk 솔루션은 전 세계 첨단 의료 기구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본 요구 사항




Innodisk의료 등급 솔루션


종합 의료 솔루션

DRAM module    Flash Storage    Embedded Peripherals   

맞춤 설계 보장


Innodisk는 특수 요구 사항 충족을 위해 폭넓은 맞춤 설계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의료 영상 장비에서 극심한 전자기 간섭을 견딜 수 있는 구성 요소 설계도 가능합니다.
 
 
  

 
셀렉션 가이드

020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
 
 

©2020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다운로드   •   구독 해제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