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disk AI Accelerator Card
컴퓨팅의 미래는 엣지에 있습니다. AIoT, 5G, 그리고 연결 기기의 기하급수적 성장으로 엣지 컴퓨팅은 기업들에게 막대한 비즈니스 기회와 흥미진진한 혁신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엣지 컴퓨팅 사용처




가트너(Gartner)는 기업들이 엣지에서 생성해 처리하는 데이터의 비중이2018년 10%에서 2025년에는 75%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엣지 데이터 처리의 폭발적인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엣지 장치에 어떤 환경에서든 맹렬한 속도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최적화된 메모리 모듈을 탑재해야 합니다.

Innodisk는 까다로운 엣지 컴퓨팅에서 요구되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와 내구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DDR4-3200 DRAM을 설계해, 기업들의 혁신적인 엣지 솔루션 개발을 가능하게 하고 컴퓨팅이 앞으로 나아갈 길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Innodisk의 업계 선도적 DDR4-3200 DRAM






고성능 메모리 요구 사항 충족


새로운 DDR4-3200 라인업은 Innodisk의 DDR4-2933 시리즈와 만나 다양한 플랫폼과 업종에 걸쳐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기업에 엣지 컴퓨팅의 미래를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산업 등급 DRAM 모듈
엣지 컴퓨팅의 미래에 완벽하게 준비된 DRAM

Innodisk DRAM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셀렉션 가이드

Innodisk의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 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정보가 담긴 2020 셀렉션 가이드를 살펴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
 
 

©2020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온라인 보기   •   구독 해제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