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disk AI Accelerator Card
Innodisk의 신제품 AI 가속화 카드는 AI의 컴퓨팅 파워를 엣지로 전달함으로써 가장 스마트한 엣지 장치를 통해 첨단 AIoT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어디서든 스마트 장치들로 연결된 미래 사회로 나아가는 데 있어 가장 큰 해결 과제 중 하나는 바로 네트워크 지연입니다. 워낙 연결된 장치들이 많고 생성되는 데이터가 많다 보니, 네트워크가 혼잡해지면서 지속적인 IoT의 성장에 큰 지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인텔 Movidius™ Myriad™ X 탑재

Innodisk의 AI 가속화 카드에는 Intel 사의 최첨단 3세대 Movidius Myriad X VPU(Vision Processing Unit)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VPU는 심층 신경 네트워크 추론 목적으로 설계한 만큼 안면 인식, 차량 번호판 인식 등 다양한 머신 비전 용도에 최적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최상의 방법은 그 많은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보내 처리하는 대신 컴퓨팅 파워를 엣지와 그곳에서 작동하는 수많은 장치로 가져가는 것입니다.

Innodisk의 AI 가속기 카드는 이 문제에 대해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며, 엣지의 AI 애플리케이션에 엄청난 성능 향상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설계된 인텔의Movidius Myriad X VPU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엣지 컴퓨팅이 정말 쉬워집니다.


 
3000% boost
Innodisk의 AI 가속기 카드로 성능 최대 30배까지 향상 가능
 

 
머신 비전
엣지의 AI 머신 비전에 치적화

 
폭넓은 프레임워크 지원
Caffe, TensorFlow, MXNet 등 OpenVINO™ 툴킷을 통해 대부분의 인기 딥러닝 프레임워크를 지원
 

 
AI 가속기 시리즈

Innodisk의 AI 가속기 카드 자세히 보기  »
 

 
  

 
2020 에디션: Innodisk 임베디드 솔루션 NEW!

선택 가이드 최신 산업용 플래시 스토리지, DRAM, I/O 확장 및 클라우드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연락해 주시면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연락처 »
 
 

©2020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온라인 보기   •    구독   •   구독 해제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