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선도
DDR5 5600 시리즈
강화된 용량, 비할 데 없는 속도 및 호환성

인공 지능(AI)의 상승 추세와 더불어, 데이터 전송에 대한 커져가는 요구가 가속화되어 DDR4에서 DDR5까지 DRAM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nnodisk는 가장 포괄적인 산업 등급의 DDR5 모듈을 제공하며 새로운 DDR5 5600 시리즈를 출시하는 단계로 한 발 더 나아갔습니다.
성능 및 안정성 면에서 모듈에 강점을 주어 이 모듈은 최신 IC 제조 프로세스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16% 대역폭 강화 및 48GB의 용량으로 이 모듈은 AI 이미지 인식 및 데이터 분석을 지원할 수 있도록 더 높은 품질 및 효율성을 잠금 해제하였습니다.

고급 DDR5 기술 수용

듀얼 서브-채널 지원
온보드 PMIC 1.1v
온다이 ECC
Same Bank Refresh

귀하의 솔루션을
DDR5 4800MT/s에서 5600MT/s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속도

속도


속도
최대 IC 용량

최대 IC 용량


최대 IC 용량
Speed

최대 모듈 용량


최대 모듈 용량
Speed

지원 CPU


지원 CPU

Innodisk를 선택하는 이유?

확고한 공급망 제휴

Innodisk는 귀한 고객분들께 최신 DRAM 기법을 제공해 드릴 수 있다는 확신을 주며 업계 선도적인 메모리 공급업체와 밀접한 협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를 통해, 고객분들이 직접 메모리 기술 분야의 최신 발전사항을 체험할 수 있게 하여 가장 최신의 솔루션을 전달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 시험

전원 관리 능력을 강화하려고 DDR5 모듈에 온보드 PMIC 및 SPD 설계를 도입하면서 더 복잡해졌습니다. 따라서 Innodisk에서는 당사의 DDR5 제품의 최고 안정성 및 호환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각 주요 구성품에 맞게 엄격한 교차 검증을 실시하였습니다.

유연한 모듈 용량 옵션: 24/48GB 모듈

대부분의 서버에는 더 큰 메모리 용량이 요구됨에도 불구하고, 엣지 AI 기술은 중급 용량이 필요한 엣지 서버 및 기타 소형 서버의 개발로 이어졌다. Innodisk는 유연성 및 비용 효율성을 선택하는데 있어 업계 최초로 48GB의 중급 용량을 제공합니다.

DDR5의 성공적인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인식 및 빠른 데이터 분석에 대한 능력 촉발

감시
무인 시스템
GPU 센터
헬스케어

DDR5 5600 시리즈

셀렉션 가이드

2023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