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disk, InnoAgent로 OOB 영역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오다

Innodisk는 시스템 장애가 발생하거나 완전히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OOB(대역 외) 시스템 원격 관리를 지원하는 새로운 하드웨어 모듈, InnoAgent를 출시합니다.

UART, RS232 또는 GPIO로 연결되는 InnoAgent는 컴퓨터 시스템과 원격 관리 도구 사이에서 관문 역할을 하면서 가장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에 가용성이 높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nnoAgent는 현장에서 가용성을 높이기 위한 대역 내 관리 백업 용도, 또는 보안 강화를 위한 한정된 원격 관리 용도 등 두 가지의 주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rise

InnoAgent가 없는 경우 연결 오류가 발생하면 장치가 셧다운되고, OS가 고장 상태가 되면서 메인 장치의 LAN 포트 또는 WiFi 연결을 통해 원격 모니터링할 수 없게 됩니다.
InnoAgent 모듈을 장착한 장치의 경우, 하드웨어에서나 소프트웨어에서 중대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에서 계속 장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치에 전원 리셋 같은 원격 명령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고장 상태의 장치를 재시작하고 다른 명령을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가 현장에 항시 대기하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Mobirise

-40°~85°C로 업계 최고 수준의 동작 온도 

Mobirise

iCAP(Cloud Administration Platform,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과의 간편한 통합

Mobirise

사용 중 100% 호환 안정성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임베디드 솔루션

InnoAgent는 2022년 2분기 중 판매 개시할 계획이며, 안정적으로 장기 공급될 예정입니다.

InnoAgent 모듈

셀렉션 가이드

2022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