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워크스테이션의 성능 향상을 이끄는 Innodisk DDR5

DDR5는 이전 제품보다 속도는 2배, 용량은 4배로 향상되어 현대 워크스테이션의 성능을 강화합니다. 이 새로운 기술이 발표된 지 1년이 조금 지난 지금, 이노디스크는 워크스테이션 컴퓨터용 DDR5 모듈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 차세대 시스템 메모리는 최신 워크스테이션이 이전 세대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수준으로 속도, 용량, 신뢰성의 한계를 뛰어넘는데 도움되는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용량 4배

용량 4배

최적화된 IC 용량으로 최대 용량을 128GB로 증가.

속도 2배

속도 2배

모듈의 초기 기본 속도는 4,800MT/s입니다. 향후 버전에서는 최대 속도가 6,400MT/s까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낮은 전압

낮은 전압

전압을 1.1V까지 낮춰 소비전력을 낮춥니다.

온모듈(On-Module) PMIC

온모듈(On-Module) PMIC

모듈에서 전력 관리를 하기 때문에 효율성과 제어력이 강화되었습니다.

듀얼 32비트 서브채널

듀얼 32비트 서브채널

멀티 코어 프로세서가 데이터 검색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On-Die) ECC

(On-Die) ECC

(On-Die) ECC를 제공해 데이터 손실 보호층을 한 층 늘렸습니다.

예상 응용 용도

Industrial-Grade DDR5

워크스테이션

Innodisk 고객사 중 한 곳은 워크스테이션 컴퓨터에 Innodisk의 4800MT/s 32GB DDR5 UDIMM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픽, 3D 디자인, 동영상 편집 등 CPU 및 RAM 집약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급 프로세서와 풍부한 메모리를 바탕으로 서버 등급 성능을 제공하는 만큼, 워크스테이션은 초기 DDR5 채택에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합니다.

Innodisk의 산업 등급 DDR5 모듈

DDR5 ECC/non-ECC UDIMM & SODIMM

DDR5 ECC/non-ECC

안정성 및 성능을 위해 완벽한 테스트와 최적화를 거침. 황화 방지, 사이드 필, 컨포멀 코팅 및 30μ” 골드 핑거 포함.

DDR5 RDIMM

DDR5 RDIMM

성능이 향상된 클록, 명령 및 제어 신호 레지스터, 신뢰도 극대화를 위한 단일 비트 오류 보정 및 감지 기능 포함.

DDR5 WT UDIMM & SODIMM

DDR5 WT

최저 -40ºC부터 최고85ºC까지 광범위한 온도 범위에서 작동 가능.

셀렉션 가이드

2022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Copyright 2022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