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세계 구축

스마트 시티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AIoT 솔루션


Innodisk는 AIoT 솔루션으로 향후 스마트 시티를 위한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2021년에 Innodisk는 자회사와 공동으로 스마트 시티의 미래에 대한 커져가는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산업용 AIoT 패키지를 풀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결합한 “AIoT 종합 서비스”로 불리는 AIoT 데이터 중심 생태계를 형성하였습니다.

이제, Innodisk는 이러한 것들을 심한 진동, 가혹한 야외 환경 및 극심한 고저온을 견뎌야 하는 필요성과 같은 고유의 요구사항이 있는, AI 로봇, 전기차 및 스마트 신호등 같은 AIoT 기술 솔루션에 통합시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을 이뤄낸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알아보십시오. 

Mobirise

전기차

전기차는 표준 장비의 임계점을 초과하는 진동과 열이 있는 전자장치에 크게 압력을 줍니다. Innodisk의 산업 등급 플래시 스토리지, DRAM 모듈 및 자회사인 Antzer의 GPS 트래커가 거대한 미국 e-커머스 사이트에 대한 소매 배달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함께 작용됩니다.

Mobirise

AI 로봇

AI 로봇은 서비스업이나 의료산업에서 핸즈 프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팬데믹 내내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로봇 내부의 시스템은 매끄러운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고속의 안정적인 플래시 스토리지를 필요로 합니다. 스마트 서비스 부문의 첨단 기술 파트너와 함께 Innodisk는 이러한 흥미로운 미래를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작업하였습니다.

Mobirise

스마트 신호등

도시들이 점차 더 스마트해지기 때문에, Innodisk와 전세계 파트너들은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센서와 AIoT 장치를 사용하는 스마트 신호등을 도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Innodisk는 폭넓은 온도 플래시 및 DRAM 솔루션의 사용으로 이러한 새로운 기술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권장 제품 및 솔루션

Mobirise

DRAM 모듈

지속적으로 차세대 임베디드 및 산업용 메모리 혁명을 향해 나아감.

Mobirise

플래시 스토리지

더 큰 플래시 스토리지 혁신의 방향으로 자랑스럽게 이끌어 나감.

Mobirise

임베디드 I/O 확장

사용 시에 호환성에 있어 100% 안정성을 달성하는 포괄적인 임베디드 솔루션

Mobirise

무선 기가비트 모듈/솔루션

5G & WiFi6 네트워킹을 위한 고품질 모듈 및 관련 액세서리

Mobirise

환경 센서 솔루션

지능형 센서 관련 제품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Mobirise

차량 내 통신 & GNSS 포지셔닝

신뢰받는 혁신적 차량 통신 제품 & 솔루션

안정성의 일관되지 않음이 Innodisk의 산업 등급 DRAM, 플래시 스토리지 및 임베디드 주변장치 덕분에 사라져갈 때 미래 스마트 시티에 대한 꿈이 현실이 됩니다.

셀렉션 가이드

2022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