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빠르며 손쉬운 통합

세계 최초 M.2 10GbE LAN 모듈

디지털화된 기술 기반의 세계에서, 고속 이더넷(Ethernet)에 대한 요구가 Industry 4.0, 첨단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형적인 1GbE LAN이 더 이상 필요한 속도를 충족할 수 없기 때문에, 증가하는 전송률이 감시 분야부터 게이밍, 네트워킹 및 산업 용도 분야까지 시장 및 시나리오의 핵심 산업 솔루션에 맞는 수많은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Innodisk는 증가된 속도 및 작아진 크기, 또한 고속 LAN 솔루션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M.2 10GbE 확장 솔루션을 세계 최초로 출시하였습니다.

EGPL-T101 M.2 2280 10GbE LAN 모듈은 짧은 대기시간 및 가장 낮은 전원 소비의 가장 작은 10GbE 확장 솔루션입니다. 또한 기가비트 이더넷보다 10배 빠르며 하위 호환성을 위한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와 우수한 호환성을 보이고 유연한 통합성의 특징도 보여줍니다.  

Скорость в 10 раз выше

10배의 속도 성능

더 빠르고 더 짧은 대기시간의 데이터 전송을 위한 10배의 GbE 속도

Отличная совместимость

우수한 호환성

우수한 하위 호환성을 위해 10/5/2.5/1Gbps 및 100/10Mbps를 지원합니다.

Простая и гибкая интеграция

손쉬운 유연한 통합성

기존 Cat6/6A 구리 케이블의 10GbE에 맞는 RJ45 LAN 포트

Низкое энергопотребление

저전력 소비

성능을 포기하지 않고도 전력 소비를 감소시켜 효율성을 높임

예상 적용 분야

ПРОМЫШЛЕННОСТЬ

산업

머신 비전

ПРОМЫШЛЕННОСТЬ

감시

고해상도 스트리밍

СЕТИ и ТЕЛЕКОММУНИКАЦИИ

네트워킹

대용량 데이터 전송

ИГРОВЫЕ АВТОМАТЫ

게이밍

짧은 대기시간 적용 분야

당사의 M.2 10GbE LAN 모듈

셀렉션 가이드

2021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Copyright 2021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