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차원 높은 선택: 112 레이어 3D TLC SSD 시리즈

산업용 및 준산업용 부문은 요구사항이 엄격하며 업계 선도적 스토리지 솔루션을 요구합니다.

Innodisk는 성능이 획기적으로 향상된 산업지향적의 SSD 솔루션들로 이루어진 112 레이어 3D TLC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최신 시리즈는 더 큰 용량, 더 우수한 성능, 더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통해 이전의 96 레이어 PCLe Gen 3x4 시리즈에서 한 단계 진화된 제품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시리즈는 최대 주기 3,000 P/E를 보장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대에 U.2 SSD에서 최대 8TB, M.2(P80)에서 최대 4TB를 지원하도록 개발된 자체 펌웨어를 통한 고성능 지원을 제공합니다.

새로 출시된 업계 선두 SSD 솔루션 시리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놓칠 수 없는 이점

3000 P/E 지원

3000 P/E 지원

3000 P/E 지원하여 내구성 보장.

더 긴 수명

더 긴 수명

NAND 공급사로부터 장기공급 지원

한층 새로워진 프로세스

한층 새로워진 프로세스

산업 부문에서 주류로 사용되는 3D TLC NAND.

고용량

고용량

U.2 SSD에서 최대 8TB, M.2(P80)에서 최대 4TB를 지원하도록 개발된 자체 펌웨어.

우수한 안정성

우수한 안정성

자체 개발 펌웨어가 예상치 못한 성능 하락 및 WAF 감소 없이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엔드투엔드 전력 보호

엔드투엔드 전력 보호

내장된 iDataGuard iPowerGuard로 최고의 호환성을 제공하며, 중요한 전원 환경에서 보호하고 갑작스러운 정전 시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보안 강화

보안 강화

새로운 시리즈에는 AES-256비트 암호화와 TCG Opal 2.0를 모두 적용해 허가 받지 않은 사용자의 무단 액세스에 따른 파괴적 침입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RAID 보호

RAID 보호

LDPC가 결합된 RAID는 광범위한 RAID 오버헤드 보호를 제공하고 포괄적인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Industrial-Grade DDR5

고급 클라우드 컴퓨팅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신속한 보급으로 산업용 SSD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Innodisk의 112 레이어 3D TLC 시리즈는 양산 준비가 완료되어 AIoT 애플리케이션 부문 및 5G, 에지 컴퓨팅, 딥 러닝, 스마트 감시 및 스마트 의료 서비스 등 속도와 고용량 지원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산업 부문에서 첨단 산업용 SSD 솔루션을 찾고 있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곧 공급 개시될 예정입니다.

Innodisk 112L 3D TLC SSD 시리즈

SATA 시리즈는 현재 시판 중이며, PCIe 시리즈는 2021년 4분기 출시 예정입니다

셀렉션 가이드

2021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Copyright 2021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