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할 수 없는 성능,
산업용 DDR5출시 예정


DDR5가 곧 출시 예정입니다. 발 빠른 얼리무버들은 이전 제품 보다 용량은 4배, 속도는 2배 빨라진 이 차세대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에 나섰습니다. 하이퍼스케일러는 얼리 어답터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장기적으로는 5G, 딥러닝, AI, 에지 컴퓨팅, 스마트 의료, 슈퍼컴퓨팅 등 주요 애플리케이션이 모두 수혜 분야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DR5 개요

JESD79-5 DDR5 SDRAM 사양은 다음과 같은 DDR5의 이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더 큰 용량, 더 빠른 전송

더 큰 용량, 더 빠른 전송

최대 용량 128GB DIMM(현재 32GB 사용가능), 전송 속도 최대 6400MT/s(현재 4800MT/s 사용가능)

1.1V

1.1V

1.2V에서 낮아진 전압

듀얼 채널 DIMM

듀얼 채널 DIMM

2개의 독립적인 32비트 데이터 채널을 제공하여 유효 대역폭을 2배로 확장

DIMM 기반 PMIC

DIMM 기반 PMIC

전력 관리를 DIMM으로 이동

DDR4와 DDR5 간의 주요 특징 차이:

DDR4와 DDR5 간의 주요 특징 차이
Industrial-Grade DDR5

긍정적 시장 전망

DDR5로의 전환이 예상보다 더 오래 걸렸으나, 2021년 4분기부터 대규모 보급이 시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1월에 출시 예정인 Intel® Alder Lake 프로세서는 DDR4와 DDR5를 모두 지원하는 만큼, 최종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차세대 네트워킹, 에지 컴퓨팅 및 AIoT 시장으로 조기에 진출하려는 기업 입장에서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산업용 메모리

Innodisk는 산업용 메모리 솔루션의 선두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업계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계속 생산 할 것입니다. Innodisk의 DDR5 DRAM은 다년간 축적된 당사의 업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높은 기대 수준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입니다.

DDR5 RDIMM & SODIMM은 2021년 4분기 출시 예정입니다

셀렉션 가이드

2021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Copyright 2021 Innodisk Corporation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