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te management

귀사의 차세대 장치 관리 도구


중요한 데이터와 가동 시간에 대한 평판이 위태로운 경우 장치 오작동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귀사에 필요한 것은 시판되고 있는 도구들 중 타협 없이 최상의 도구들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원격 관리 솔루션입니다.

 

듀얼 밴드 관리(Dual-band Management)란?

엣지 장치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일반 대역 내외 관리.

 

 
대역 내: iCAP
Innodisk의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iCAP은 엣지 장치와 그 구성요소의 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에 간편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iCAP은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고, 보고서를 전송하며 알림을 보내는 관리 솔루션입니다.
  

 
대역 외: InnoAGE™
Innodisk의 대역 외 관리 지원 플래시 스토리지 장치인 InnoAGE™는 스마트 데이터 분석, 데이터 보안 및 보안 업데이트 뿐 아니라 장치가 충돌하더라도 향상된 보안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Microsoft Azure Sphere 기반의 클라우드를 통해 원격 제어 등 다기능 관리를 지원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프라이빗 클라우드용 맞춤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프라이빗 클라우드용 맞춤 솔루션 설계 가능.
 


성공 사례: DFI의 RemoGuard

 

 

더 이상 예상치 못한 다운타임은 없습니다


DFI의 RemoGuard는 Innodisk의 iCAP과 InnoAGE 관리 기술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장치 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유지관리 인건비와 대응 소요 시간을 줄여 주고, 실시간 모니터링, 적시 알림, 원클릭 복구 등의 기능을 통해 서비스 다운타임을 방지해 줍니다.

최상의 솔루션을 하나로


RemoGuard는 IoT 장치 운영과 원격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IoT와 Industry 4.0의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RemoGuard는 DFI와 Innodisk의 기술을 기반으로 신속한 원격 OS 복구를 지원하는 풀서비스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earn more about InnoAGE™ SSD

 » InnoAGE™ 2.5” SATA SSD 3TI7
 » InnoAGE™ M.2 S80 3TI7
 

 
  

 
셀렉션 가이드

2020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
 
 

©2020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다운로드   •   구독 해제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