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disk AI Accelerator Card

산업용 듀얼링 NVMe SSD: 실제 사용 테스트



실온 조건 기성품 장치에서 타제조사의 산업용 DRAMless Gen. 3 x4 NVMe 스토리지 장치(좌)와 비교 시 Innodisk의 NVMe는 탁월하고 안정적인 NVMe 성능(우)을 보였습니다.

NVMe PCIe Gen. 3 x4을 통한 최대 성능


NVM Express 인터페이스는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장치의 탁월한 성능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보통, NVMe SSD(solid-state drive)는 기존의 SATA SSD 대비 전송 속도가 몇 배 더 빠르기 때문에 성능이 중요한 용도에서 엄청난 성능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VMe 장치들이 그러한 용도에서 요구하는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러한 놀라운 성능이 산업 용도에서는 제한적인 수준에 머물러 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달라집니다.


Innodisk의 듀얼 성능 모드로 진정한 NVMe 성능 구현


Innodisk의 포괄적인 NVMe 제품 라인업은 신중한 설계와 전문적인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하며, iPower Guard, iData Guard, 및 산업 용도로 최적화된 폭넓은 온도 범위. Innodisk 첨단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결과물로 탄생한 것이 바로 산업 용도로 최적화되어 최고의 성능과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이라는 듀얼 성능을 갖춘 NVMe 장치 라인업입니다.





포괄적 호환성, 폭넓은 온도 범위, 스마트한 기능 요소





 

 
산업 용도로 최적화된 NVMe 솔루션
산업 용도에 진정한 NVMe 성능을 구현하는 플래시 스토리지

Innodisk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자세히 보기 »

 
  

 
셀렉션 가이드

020년도 셀렉션 가이드에서 Innodisk의 다양한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DRAM, 임베디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다운로드 »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Innodisk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
 
 

©2020 Innodis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다운로드   •   구독 해제
GA